산업별

(주)전진티티에스, ‘고주파 유도 가열장치’ 국산화에 성공 (주)전진티티에스, ‘고주파 유도 가열장치’ 국산화에 성공 임단비 기자입력 2016-05-03 10:28:39



Q. (주)전진티티에스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린다.
A. (주)전진티티에스는 열박음척, 밀링척, 슬림척, ER척 등 리치밀(RICHMIL) 절삭공구와 고주파 유도 가열장치를 전문적으로 제조, 판매하고 있는 금형공구 전문기업이다.


Q. 이번 SIMTOS 2016에서 주력으로 선보인 제품을 소개해 달라.
A. 이번 SIMTOS 2016에서는 자체 기술력으로 국산화에 성공한 고주파 유도 가열장치와 리치밀 열박음척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동사의 열박음척은 열박음에 의한 강한 파지력을 실현하는 제품으로 기존의 콜렛척에 비해 3배 이상의 파지력으로 공구를 흔들림 없이 고정시켜 공구수명을 연장시킬뿐더러 정교함까지 실현한다. 더불어 3㎛이하의 정밀도를 유지함으로서 금형가공에 최적화된 제품이
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사진. 고주파 유도 가열장치>


Q, 자체 기술력으로 국산화에 성공한 고주파 유도 가열장치란 무엇인가.
A. 고주파 유도 가열장치는 전자파 유도 원리를 이용한 제품으로, 단시간에 400℃ 정도의 열을 발생시켜 척 끝부분을 가열한 후 엔드밀 공구를 넣어 클램핑하는 제품이다.
최근 금형업계는 열박음척을 선호하는 추세이지만, 고가의 고주파 유도 가열장치 때문에 구매를 망설일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툴을 만들면서 쌓인 당사만의 기술력으로 국산화에 성공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품을 공급하게 돼 금형관련 종사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당사의 고주파 유도 가열장치는 낮은 가격뿐 아니라 홀더의 재질도 스틸과 스테인리스 모두 가능해 효율성을 극대화시키며 제품경쟁력을 갖췄다.





전진티티에스 리치밀 www.richmill.co.kr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