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하이텍, 초정밀 가공실형에 최선을 다하다 한국 NSD 전자동 슈퍼드릴 선보여 황세정 기자입력 2016-12-27 18:05:20

대구하이텍은 EDM가공기기를 전문으로 취급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고품질의 한국 NSD 전자동 슈퍼드릴 제품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뉴 하이캠, CNC 세혈방전기, EDM 마이크로 드릴, 와이어 컷팅기 등 최고의 품질을 지닌 제품들을 고루 선보여 초정밀 가공 분야의 강자로 입지를 굳혔다.



대구하이텍의 전자동 슈퍼드릴 시리즈는 테이블 간 이송거리와 설치면적에 따라  NSD 600TF, NSD 1000TG, NSD 8000TG의 세 가지 모델이 준비되어 있다.



전자동 슈퍼드릴 시리즈에서 눈에 띄는 자동셋팅 기능은 대상물을 공작물 베드에 올려 놓으면 슈퍼드릴이 스스로 셋팅을 후에 확인 및 가공하는 기능까지 제공한다. 특히, 본 기능은 특허를 획득하여 대구하이텍만의 기술력이 더욱 돋보이는 부분이다.


본 제품은 무인화 작업에 필수적인 기능인 전극을 자동으로 교환하는 장치로서 재료 관통 중에도 자동 교환이 가능하다. 이는 타 CNC기능으로 전극을 교환할 때 연속 작업이 불가능해 효율성이 떨어지는 문제를 보완한 것이다.



그 외에도 몰드, 금형 등 재료의 표면을 깨끗하게 유지시키는 표면/바닥부 Bur 방지 기능,  기계에서 CAD 데이터를 직접 받아 작업할 수 있는 기능, 전극 소모량을 자동 계산하는 기능 등 대구하이텍만의 기술력으로 다수의 특허를 취득한 고급 기능들이 모두 탑재되었다.



한편, 2016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이 지난 11월 23일(수)부터 11월 26일(토)까지 대구 엑스코(EXCO) 1층, 3층 전시관에서 개최되었다.


‘기계/부품소재/로봇산업이 한 자리에!’라는 모토 아래, 본 전시회는 ▲제 17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6), ▲제 11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16), ▲제 5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16) 세가지의 산업 테마가 합동 개최되어 전시를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 특히, 이번 기계대전의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의 경우 190개사 550부스가 참여하였으며, 로봇산업의 전초기지로 발돋움하고자 하는 취지의 ROBEX 역시 74개사 200부스가 참여해 더욱 발전해나갈 산업현장의 희망찬 미래를 예고하였다.


대구하이텍 www.dghtcnc.com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