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트위드, 토막 형태의 WR®525 및 AR®HT 열가소성 플라스틱 제품 출시 그린트위드, 토막 형태의 WR®525 및 AR®HT 열가소성 플라스틱 제품 출시 이예지 기자입력 2016-12-29 13:56:03


그린트위드(Greene, Tweed)가 업계를 선도하는 공학기술 역량과 자체 개발한 아를롱(Arlon®) 및 켐라즈(Chemraz®)를 포함한 우수한 소재를 보유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회사의 열가소성 플라스틱은 가장 혹독한 환경에서 가장 문제를 많이 일으키는 애플리케이션이 견딜 수 있게 하기 때문에 세계의 많은 주요 석유 및 가스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업체들이 회사의 제품을 채택하고 있는 것이다.


세계 주요 석유화학 및 발전 업체들이 특출하게 강한 내열성과 내약성뿐 아니라 내마모성과 내침식성이 필요한 광범위한 펌프 애플리케이션에 WR®525 및 AR®HT 열가소성 플라스틱을 오래 전부터 사용해 오고 있다.


회사는 전통적으로 WR®525 및 AR®HT를 완제 부품 형태로 공급해 왔으나 많은 고객사들이 부품을 자체적으로 가공하는 것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동사는 열가소성 플라스틱을 토막 형태로 공급함으로써 고객사들에게 여러 가지 유익성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사는 다양한 크기의 제품을 경쟁 가격에 선택할 수 있고, 토막 형태로 공급되는 WR®525 및 AR®HT를 통해 그린트위드의 독보적 소재 기술이 적용된 부품을 자체적으로 신축성 있게 가공할 수 있게 됐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