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데이타솔루션, 2017년 킥오프 행사 개최 희망찬 미래 도약 다짐 newsWire 기자입력 2017-01-11 17:25:50
(서울=뉴스와이어) 데이터 전문기업 데이타솔루션(대표 배복태)이 10일 서울 건설공제조합에서 ‘2017년 KICK-OFF’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데이타솔루션의 전 직원이 정유년 새해의 각오를 다지고, 2017년 데이타솔루션의 사업 방향과 목표를 발표하는 자리가 되었다.



배복태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서 “2016년에는 IT솔루션&서비스 전문기업인 ‘오픈SNS’와 예측분석 전문기업 ‘데이타솔루션’의 합병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준비할 기회를 얻었다”며 “2017년에는 매출 향상에서 나아가 데이터 전문기업으로서 역량을 가진 기업이 되는 시너지를 창출하도록 하자”고 말했다.



데이타솔루션은 2016년 합병이후에 한국신용정보원, 대신증권, 국민건강보험공단 등의 대형사업을 연이어 수주/수행함으로서 뛰어난 데이터사업 역량을 보였으며 앞으로 더욱 가시적인 시너지효과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조직개편을 통해 부문 별 사업 목표를 분명히 하였고 특히 ‘데이터 영업본부’를 신설하여 ‘오픈SNS’와 ‘데이타솔루션’의 사업 접점으로 삼았다.



한편 데이타솔루션은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데이터 기반의 컨설팅 및 시스템 구축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으며 데이타솔루션만의 브랜드를 통해 꾸준히 미래를 준비하는 기회를 만드는 국내 최고의 데이터 전문 기업이다.



데이타솔루션 개요



데이타솔루션은 예측 분석 및 머신러닝 솔루션 선두 기업이다. 공공, 금융, 통신, 유통, 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160여개 이상의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최적화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



언론연락처:데이타솔루션 서명진 02-3467-722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데이타솔루션홈페이지 : http://datasolution.kr/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