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제조 현장 및 인력 안전 위해 노력한 수상 후보 기업 찾는다 기업 내 안전한 제조를 실천하는 제조업체의 공로를 인정하기 위한 ‘글로벌 제조 안전 엑셀런스 어워드’ 대상 업체 후보 등록 시작 최교식 기자입력 2017-06-15 16:39:40

 

 

로크웰 작게.jpg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제조 안전 엑셀런스 어워드 수상 후보 추천을 시작했다.

 

글로벌 세이프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올해로 5회째를 맞는 글로벌 제조 안전 엑셀런스 어워드(Manufacturing Safety Excellence Awards)의 수상 후보 추천을 시작했다. ‘제조 안전 엑셀런스 어워드’는 안전을 기업 문화, 규제준수 절차 및 장비 안전 기술의 사용에 내재적인 가치로 정착시킨 업계 최고의 제조업체를 선정하여, 매년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수여하는 상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세이프티 비즈니스 개발 담당자인 마크 에이츠맨(Mark Eitzman)은 “이 어워드는 안전이 전반적인 생산성과 운영 향상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준 기업들에게 주어진다”라며, “2016년 수상업체인 Dana Incorporated, MESNAC, OCME는 안전과 생산성 향상 주력에 대한 강력한 리더십을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이 상은 생산성 향상과 부상율 절감을 위해 환경 보건 안전(EHS) 부서와 엔지니어링 부서간의 협업 향상을 추진하는 기업들의 노력을 인정하는 상이다. 수상업체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제시하고 있는 포괄적인 안전 프로그램의 3가지 핵심 요소인 강력한 안전 문화, 올바르게 실행되는 규제준수 절차, 그리고 현대적인 장비 안전 기술의 효과적인 사용에 기반하여 결정되며, 제조업체, 장비제조사 및 시스템 통합업체들이 본인 및 타사를 후보로 추천할 수 있다. 특히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최근 안전 세이프티 성숙도를 기업이 자체적으로 평가하고, 기업 내 안전을 지속적으로 추진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장비 및 통합 안전 솔루션 및 안전 평가 서비스, 장비 안전 시스템 개발을 위한 전체 라이프 사이클 툴킷들을 제조업체 및 장비제조사에 제공하고 있다.

가을에 발표될 예정인 2017년 수상업체들은 영예로운 수상자 그룹에 합류하게 된다. 역대 수상업체들은 Bevcorp, The Clorox Company, Corning Environmental Technologies, General Motors, The Goodyear Tire & Rubber Company, Kimberly-Clark Corporation, Paper Converting Machine Company (PCMC), Proctor & Gamble, PepsiCo Inc.이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