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주)리텍 에프이에스, 산업용 가습기 선보여 정하나 기자입력 2017-07-26 11:45:08

(주)리펙에프이에스.JPG

(주)리텍 에프이에스 부스전경

 

(주)리텍 에프이에스(www.leetechfes.com, 이하 리텍 에프이에스)가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17)에서 아키미스트(AKIMist) E 등을 전시했다. 리텍 에프이에스는 산업용 가습, 쿨링포그, 탈취/소독 등의 시스템을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주)리펙에프이에스2.JPG

산업용 가습기 아키미스트 E

 

동사가 소개한 주력품은 산업용 가습기 아키미스트 E로 노즐, 본체 유지보수가 간단하며 신형 스트레이너, 물 잠금 장치로 누수가능성이 없고 제어가 간단하다. 세계 특허 AKIJET® 노즐이 탑재돼 상당히 작고 균등한 연무를 대량으로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연무인 DRY FOG는 입자가 매우 작기 때문에 물방울이 파열되지 않아 대상물에 묻지 않는다. 용도는 가습, 쓰레기 부착 방지, 조습, 정전기 방지, 양생 등이다.

 

(주)리펙에프이에스5.JPG

 판넬에 소개된 수면 이물/부상유 회수기 자이로스키머

소개된 또 다른 제품인 수면 이물/부상유 회수기 자이로스키머는 액면에 뜨는 기름을 좋은 효율로 시간·소비전력·폐기량 등을 회수할 수 있다. 더블플로트 구조로 에어플로트로 부력 상하 변동의 영향을 받지 않고 흡입구를 수면 아래 일정한 위치에 유지해 부상유의 고효율, 안정적, 흡입이 가능하다. 알루미늄 성형 프레임과 경량 스테인리스가 탑재돼 기존 모델 대비 약 40%의 경량화가 실현됐다. 이 제품은 집중 쿨런트 피트의 부상유, 배수처리 플랜트의 Scum, 오염 토양 세정시의 부상유, 하천의 긴급 유출유 등을 회수할 수 있다.

한편, 올해 8회를 맞이한 부산국제기계대전은 30개국 500여 곳의 국내외 유수 기업이 참가한 동북아시아 대표 기계산업 전시회로, 5월 24일(수)부터 27일(토)까지 벡스코에서 개최됐다. △공장자동화 △로봇 △스마트공장솔루션 △3D프린팅 △공장용품 △기계기술 △금형산업 △플라스틱·고무산업 △공구·제어계측기기 △부품·소재산업 △신재생에너지·환경산업 등 15개 분야의 산업용 기계 및 부품이 총망라됐다.

 

정하나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