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주), ‘제28회 유저그룹컨퍼런스 개최’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다 정대상 기자입력 2017-07-27 14:56:37

 

제목 없음.png

 

한국델켐(주)(이하 한국델켐)이 오는 9월 8일(금)부터 9일(토)까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SINTEX/라비돌리조트에서 ‘제28회 한국델켐 유저그룹컨퍼런스(the 28th User Group Conference)’를 개최한다. 동사는 이번 유저그룹컨퍼런스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대한 선제적 대응 및 디지털 제조 프로세스에 대한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Evolution through Revolution!
한국델켐 유저그룹컨퍼런스는 매년 제조업계 종사자들에게 국내외 제조업 트렌드에 대한 심도 깊은 통찰력과 풍부한 기술 사례를 제공하며 기술 교류의 장으로써 명성을 쌓아왔다. 제조업계가 직면한 글로벌 트렌드와 당면 과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함으로써 국내 제조업 전반의 성장을 도모해온 이 행사는 올해 역시 이러한 기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델켐 양승일 대표이사.jpg

한국델켐(주) 양승일 대표이사


한국델켐 측은 “전 세계가 빅데이터 분석,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등 최첨단 기술들을 제조업에 적용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빠르게 창출해내는 4차 산업혁명의 본격화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이에 이번 유저그룹컨퍼런스에서는 ‘Evolution through Revolution’이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4차 산업혁명을 기회로 삼아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과 함께 한 단계 진화해나갈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7회 유저그룹컨퍼런스.jpg

 

새로운 디지털 제조 프로세스 공개
한국델켐은 이번 컨퍼런스 기간 동안 최신 IT 기술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제조업계 내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및 제품, 서비스 창출에 필요한 뉴 디지털 제조 프로세스에 대해 구체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나아가 한국델켐의 소프트웨어와 컨설팅 서비스를 융합해 어떻게 혁신적인 제조 프로세스를 실현하고, 한국델켐이 자체 개발한 솔루션들이 기존 비즈니스 모델에 어떻게 결합되어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켰는지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설명한다.
또한 최근 자원 절감 및 개발 기간 단축, 다품종 소량 생산의 최적화된 방법으로써 제조 공정 혁신을 위한 필수 요소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는 적층 제조 방식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이뤄질 예정이며, 이외에도 국내 제조기업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한국델켐의 정책사업에 대한 발표 세션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델켐의 양승일 대표이사는 “이번 컨퍼런스에 참가해 4차 산업혁명이 가져올 새로운 변화에 대한 정확한 예측과, 선제적으로 기업 환경을 고도화하고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델켐 유저그룹컨퍼런스 홈페이지(http://www.hdugc.co.kr)에 접속하면 컨퍼런스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