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2017 지방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 3D엔지니어링 어플리케이션 솔리드웍스 지원 전산응용기계제도CAD 직종 경기에 다양한 공학적 요구사항 충족시키는 ‘솔리드웍스’ 제공 정하나 기자입력 2017-08-12 17:38:51

다쏘시스템코리아가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가 주관하는 ‘2017 지방장애인 기능경기대회’에 다쏘시스템의 3D엔지니어링 어플리케이션 ‘솔리드웍스’를 솔리드웍스 파트너사인 ㈜노드데이타(www.nodedata.com)를 통해 지원한다고 밝혔다.

1999년부터 개최된 ‘장애인기능경기대회’는 장애인의 기능향상 촉진 및 장애인 고용에 대한 사회 전반의 관심 유도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이번 ‘2017년도 지방장애인기능경기대회’는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전국 17개 시·도에서 진행된다. CNC선반, 전자기기, 3D제품 디자인, 건축제도 CAD 등 총 34개 직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서 각 분야의 장애인 선수들은 개인의 기량을 겨루며, 직종별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메달 수여 및 소정의 상금도 지급된다.

다쏘시스템코리아는 이번 대회 전산응용기계제도CAD 직종 경기에 참가하는 전국 65명의 참가자들을 위해 다쏘시스템의 3D 엔지니어링 어플리케이션 ‘솔리드웍스’를 지원한다. ‘솔리드웍스’는 전 세계 31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의 설계 및 공학적 측면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어떤 디바이스로 접속할 수 있는 3D 설계 및 개발을 제공하며, 스타트업 기업과 대형 글로벌 기업을 불문하고 보다 유연한 업무환경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