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신체인, 창립 30주년 맞이해 ‘한신체인 30년 화보집’ 발간! 한국 자동화와 함께한 (주)한신체인이 걸어온 30년의 역사 문정희 기자입력 2017-11-07 16:54:12

 

케이블·호스 보호를 위한 로보체인 개발의 선두주자 (주)한신체인(이하 한신체인 www.hscv.com, 대표이사 김두진)이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한신체인 30년 화보집’을 발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보집은 ▲1장. 한국 공장자동화 부품산업의 선두 주자로(1987~2000) ▲2장. 한국 로보체인산업 리딩 컴퍼니로 나아가다(2001~2010) ▲3장. 고객과 함께 한 30년, 미래를 열다(2011~2017) ▲4장. 신문으로 보는 (주)한신체인 30년 ▲5장. 사진으로 보는 (주)한신체인 30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짜임새 있는 내용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국 자동화와 함께한 한신체인이 걸어온 30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김두진 대표이사는 “한신체인은 지난 30년을 되돌아보고 창업 초기의 초심을 새로이 다져 미래를 설계해야 할 중요한 출발선에 서 있다. 이에 모든 구성원들의 뜻과 마음을 담아 ‘한신체인 30년’을 정리했다.”라며 “이 책이 보다 영광스럽고 보람찬 한신체인의 미래를 열어갈 훌륭한 이정표가 되길 진심으로 바라며 지금까지 성실히 걸어온 당사의 궤적을 보여주는 사료가 되길 기원한다. 한신체인의 오늘이 있기까지 함께 한 임직원들과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업체들께 진심어린 감사를 드린다.”라고 화보집 발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신체인은 지난 1987년 수입품이 독점했던 국내 시장에서 한국형 로보체인을 개발·생산해 국산화를 이루었고, 대한민국 자동화의 역사와 함께하며 발전을 거듭해왔다.

 

당시 케이블베어라 불리던 것을 한신체인이 새롭게 네이밍해 보급한 로보체인은 로봇, 반도체, 철강, 자동차, 공작기계 등 각종 자동화 설비에 들어가는 전기배선 케이블 및 호스를 굴절, 습기, 진동, 먼지 등의 유해요소로부터 보호, 유지해주는 설비다.

 

한신체인은 모든 생산라인을 전자동화 시스템으로 구축하고 고객사들의 특성에 맞는 로보체인을 개발, 보급하며, 현재 본사 및 제1공장, 영업본부 외에 제2공장 및 R&D센터, 서울영업소 및 고객지원센터, 부산영업소, 안산영업소 등을 운영하면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있다.

 

한신체인은 그간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더욱 체계화하고 우수한 기술인력 확보와 재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인재 양성에 주력하면서 ‘글로벌 Top’을 목표로 세계시장을 공략, 로보체인 업계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문정희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