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OX 쇼핑몰, 고객 편의 위해 타공 서비스 제공 최윤지 기자입력 2018-02-13 13:01:30

HSBOX 쇼핑몰이 타공 서비스를 시작했다(사진. HSBOX 쇼핑몰).

 

HSBOX 쇼핑몰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해 타공 서비스를 시작했다.

 

HSBOX 쇼핑몰은 그간 타공을 서비스하지 않아 불편함을 겪은 소비자의 상황을 인지하고, 고객 편의를 충족하기 위해 지난 1월부터 타공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스틸박스는 원형타공, 사각타공이 가능하며 가공 부위에 따라 제품 발송일에 차이가 날 수 있다. 플라스틱박스 및 알루미늄박스는 원형타공만 가능하며 동사에서 보유한 사이즈에 한해서만 가능하므로 타공을 원하는 소비자는 HSBOX 쇼핑몰 공지사항에 있는 타공 가공 사이즈 게시물을 참고하면 된다.

 

절차는 다음과 같다. 박스 상품 주문시 옵션항목에서 타공을 선택하고, 화신 홈페이지(www.hsbox.kr) 자료실-도면자료실에서 주문한 제품 도면을 다운받는다. 다운된 도면 파일을 열어 타공 크기 및 위치를 수정해 저장(파일명 : 고객명_고객번호)한다. 이후 저장된 파일을 첨부해 hsbox@ensco.co.kr로 발송하면 된다.

 

한편, HSBOX 쇼핑몰은 화신에서 생산되는 전기박스(스틸박스 및 하이박스)를 판매하는 쇼핑몰로, ▲스틸 전기박스 ▲플라스틱 전기박스 ▲알루미늄박스 ▲전기박스 액세서리 ▲패널열교환기▲방폭단자함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최윤지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