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Automation World 2018 참가 예정 국내 자동화 산업의 트렌드, 오토닉스 부스에서 한 눈에! 정하나 기자입력 2018-03-09 08:47:57

(사진. 오토닉스)

 

종합 데모라인으로 관람객의 주목 이끌 것!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가 오는 3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3일 동안, 서울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산업 자동화 전문 전시회 ‘Automation World 2018’에 참가한다.

 

29년 동안 Automation World에 참가하고 있는 오토닉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산업자동화 Total Maker’라는 콘센트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한국 자동화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오토닉스는 다양한 신제품을 적용한 종합 데모 라인을 전시할 계획이다. 해당 데모 라인은 근접센서(PRD/PRF), 압력센서(PSQ), 카운터/타이머(CT), 비전센서(VG), 로직/그래픽 패널(LP/GP) 등이 주로 적용된 데모키트로, 오토닉스 제품이 산업 공정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오토닉스는 이를 통해 관람객들의 주목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한 단계 진화된 하이엔드급의 신제품 출시 예정

오토닉스는 최근 출시된 ▲풀 메탈 근접센서(PRF) ▲컬러마크센서(BC) ▲2단 LCD 디스플레이 PID 온도조절기(TX) ▲클로즈루프 스테핑 모터 시스템(AiS) ▲화이버 레이저(ALF) ▲CO2 레이저(ACL) 등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레이저 마킹 시스템 제품군의 신제품을 종합적으로 전시하며 산업자동화 시장 동향과 함께 전반적인 기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특히 오토닉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글로벌 셔터 방식과 9가지 검사기능으로 정밀한 판정이 가능한 비전센서(VG) ▲5.6×5.6m의 넓은 검출 범위로 정확한 검출이 가능한 레이저 스캐너(LS) ▲사용의 정확성 및 설치의 간편화를 실현한 컨트롤러 일체형 클로즈루프 스테핑 모터 시스템(AiC) ▲더블 스캔 방식으로 검출 성능을 높인 매핑센서(BWM) ▲제품 한 대로 멀티 채널이 가능한 다채널 모듈형 온도조절기(TMH) 등 하이엔드급의 신제품들도 함께 전시하며, 한 단계 진화된 오토닉스의 면모를 상세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정하나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