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마쓰이, ‘KIST 패밀리기업(K-Club)’에 선정 우수하고 독창적인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인정받아 문정희 기자입력 2019-01-04 09:27:58

(주)한국마쓰이 김종완 대표이사(사진 가운데)

 

(주)한국마쓰이(이하 한국마쓰이, www.koreamatsui.co.kr)가 지난 2018년 12월 6일(목)에 ‘KIST 패밀리기업(K-Club)’에 선정되며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K-Club 프로그램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이 보유한 인적·기술적 자원과 유관기관의 자원을 유기적으로 연계해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중소·중견기업들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K-Club 회원사로 지정해 기술지원부터 마케팅, 자금, 인력, 경영컨설팅 등 전주기적으로 밀착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선정기준은 관련 기술 완성도와 기술성을 토대로 한 사업화 가능성(시장성, 사업성) 및 혁신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경쟁력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이 선정된다.

 

이로써 한국마쓰이는 우수하고 독창적인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한국과학기술연구원의 ‘K-Club 프로그램’에 의해 선정된 KIST 패밀리기업임을 확인받았다. 

 

 

한국마쓰이 김종완 대표이사는 “기술 네트워크 공유 및 신기술 개발에 정진하며 보다 혁신적인 제품을 창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마쓰이는 1987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국내 플라스틱 성형 공장에 원료 공급 자동시스템을 구축해오며 사출 및 압출 분야를 모두 아우르는 기술력으로 경쟁우위를 갖추고 있다. 
 

문정희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