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행복한 중기씨’ 블로그 운영진 발대식 개최 중소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확산 문정희 기자입력 2019-02-07 09:45:05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가 지난 1월 31일(목) 중기중앙회에서 제16기 행복한 중기씨 블로그 운영진 발대식을 개최했다.

 

행복한 중기씨 블로그는 중소기업과 사회문제 현상에 관심이 많은 청년들 가운데 남녀 대학생 10인을 운영진으로 구성해 중소기업에 대해 올바로 알림으로써 오해를 바로잡고 긍정적 이미지를 확산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동 블로그는 중기중앙회가 2010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474만 명에 육박하는 누적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는 파워 블로그다.

 

16기 운영진으로 선정된 박강산(충북대·26세)씨는 “중소기업 관련 제도 및 블로그 운영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지원하게 되었다”면서 “운영진으로서 다양한 중소기업 제도 소개, 중소기업 인터뷰 등 중소기업의 편견을 해소하기 위해 적극 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원 중기중앙회 고용지원본부장은 “행복한 중기씨 블로그는 대학생들이 운영하는 중소기업 중심 SNS”이라며 “자신의 특기와 전공을 살려 글뿐만 아니라 인식개선 동영상을 제작하여 전체 연령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콘텐츠 중심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문정희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