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Intermold Korea 2019 하이라이트 - 한영넉스 온도검출 SSR 및 LCD 디스플레이 방식의 온도계 등 신제품 다수 전시 최교식 기자입력 2019-04-01 17:29:55

한영넉스 부스 전경

 

한영넉스는 기존 80mm에서 38.0mm로 사이즈를 줄인 슬림형 SSR 및 60도/80도 온도검출SSR, LCD 온도컨트롤러 등 다수의 신제품을 전시하면서 볼거리를 제공했다.

 

1. SSR
이번 Intermold 2019에서는 슬림타입 SSR을 비롯해서 온도 경보기능이 추가된 SSR 등 다양한 SSR이 전시됐다.
슬림타입 SSR은 방열판 일체형으로 설치구조가 간단해짐으로써, 내구성이 더욱 강화되고, 가격도 기존제품보다 저렴해졌다.
경보기능이 추가된 SSR은 온도 60도 80도 경보 알람이 추가가 되어있어서, 그 온도가 되면 알람을 띄워줘서 SSR이 고장 나지 않게 조치를 해준다.
또 SSR은 보통 단선에서 15~25암페어밖에 안되는데 25암페어가 기본이고 40암페어까지 용량이 커진 SSR과, 기판형 소형 SSR도 전시가 됐다.

 

2. TPR(전력조정기)
한 대로 단상히터 3대를 제어할 수 있는 슬림형 3채널 TPR과 통신기능까지 탑재되어 있는 TPR 등이 전시됐다. RS485는 기본으로 들어가 있고 삼성 전용으로 EtherCAT이 들어가 있는 TPR이 전시가 됐다.

 

3. 신형온도계
LCD 디스플레이 방식의 온도계로서, 4, 7, 2, 9 사이즈로 출시가 되어 있다.
LCD 방식이면서 USB를 꽂을 수 있는 USB 로더가 달려 있어서 별도전원 없이 세팅을 할 수 있고, PC로 연결해서 다이렉트로 설정값을 설정할 수 있다.
한편, 한영넉스의 VX시리즈는 단자 배선 재연결 없이 전면을 통한 내부기기 교체가 용이하며, 63mm의 짧은 바디길이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밖에 모듈형 프로그래머블 온/습도 컨트롤러와 열충격 시험 컨트롤러, 스위치 및 표시등 등이 전시됐다.

최교식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