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금속산업대전] (주)케이에스엘엔씨,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공급하는 너트 전문 기업 특수용 너트를 개발해 공급하다 최난 기자입력 2019-06-27 11:33:54

(주)케이에스엘엔씨 부스 사진

 

(주)케이에스엘엔씨가 6월 19일(수)부터 21(금)까지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2019 금속산업대전’에 참가했다.

 

동사는 주요 산업의 기초 소재인 파스너 중 너트를 전문적으로 제작해 공급하는 기업이다. 동사가 개발한 특수용 Locknut는 풀림 방지 기능을 적용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으로 고객의 작업환경을 고려해 작업 환경의 효율을 높이고 있다. 

 

 

boa lock은 마찰력에 의해 스프링이 확장돼 쉽게 결합되고, 결합 후에는 스프링이 축소돼 풀어지지 않는 견고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Boa lock-EZ는 의도적으로 풀어야 할 경우 일반 너트와 동일하게 풀어지는 너트이며, Boa lock-AD는 완료전에는 여러번 조절(조임 및 풀림 기능)이 가능하고 완료 후에는 로크너트의 기능을 완벽히 수행하는 너트이다. Boa Lock-RU는 간단한 조치로 재사용이 가능하며, Boa Lock-cp는 너트와 함께 사용할 수 없을 때 활용된다.

 

주로 △진동 및 충격에 의한 풀림을 방지해야 하는곳 △회전 방향이 수시로 바뀌는 곳 △주변에 고가의 부품이 많은 곳에 적용할 수 있다. 

 

한편, ‘경량화’와 ‘친환경’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파스너&와이어 ▲주조&다이캐스팅 ▲자동차&기계부품 ▲프레스&단조 ▲튜브&파이프 ▲금속 도금&도장 ▲3D기술 ▲알루미늄 ▲레이저 및 용접설비 ▲뿌리산업 ▲펌프 기술 ▲공구산업 ▲컴포짓 ▲제어 계측 및 자동화 분야에 관련된 품목들이 출시됐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