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금속산업대전] (주)GMS케이블베어, 고품질의 케이블베어를 선보여 주목받다 소음과 분진이 적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 최난 기자입력 2019-06-27 11:38:59

(주)GMS케이블베어 부스 사진

 

(주)GMS케이블베어가 6월 19일(수)부터 21(금)까지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2019 금속산업대전’에 참가했다.

 

케이블베어

 

동사는 1992년 부터 20여년 간 대한민국 자동화 산업의 발전에 기여해온 케이블 체인 제조기업이다. 자동화 기계설비, 저소음·저분진이 요구되는 사업장에 케이블 체인을 공급해 호평을 받고 있다.  

 

케이블베어 제품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GSP 케이블베어 제품은 자동화기계, 공작기계, 목공기계, 섬유기계, 게임기 등에 사용된다. 케이블과 호스의 인입을 용이하게 하는 개폐형으로 설계됐으며, 고강도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으로 제작돼 소음이 적고 가볍다는 장점이 있다. 주로 단거리에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비용이 저렴해 가격 경쟁력이 높다.

 

한편, ‘경량화’와 ‘친환경’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파스너&와이어 ▲주조&다이캐스팅 ▲자동차&기계부품 ▲프레스&단조 ▲튜브&파이프 ▲금속 도금&도장 ▲3D기술 ▲알루미늄 ▲레이저 및 용접설비 ▲뿌리산업 ▲펌프 기술 ▲공구산업 ▲컴포짓 ▲제어 계측 및 자동화 분야에 관련된 품목들이 출시됐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