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무한기술, 디캔터 원심분리기로 분리·정제·농축의 공정을 한번에 해결 산업 현장 및 폐수 처리에 최적화된 제품 최난 기자입력 2019-07-15 17:35:40

무한기술 고액분리기

 

대구 성서공단에 위치한 무한기술은 디캔터 원심분리기를 전문적으로 제작해 공급하는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기술을 개발해 신속하게 공급하면서 입지를 다져왔다. 우수한 인력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동사는 ‘최고의 품질’ ‘최적의 가격’ ‘신속한 사후관리’의 세가지 키워드를 목표로 나아가고 있다.

 

무한기술 원심분리기

 

무한기술의 디캔터 원심분리기는 스크린, 여과포, 세정수를 사용하지 않고 연속적으로 많은 양을 작업하며, 작은 공간에서 다양한 대상의 고형물을 처리할 수 있다. 사람이 직접 작업하지 않아 신속하고 안전한 작업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회전체 및 접액부의 재질이 스테인리스로 구성된 동사의 원심분리기는 마모가 심한 부위가 특수합금으로 제작돼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하다는 특징이 있다. 

 

무한기술 원심탈수기

 

디캔터 원심탈수기는 낮은 농도의 잉여슬러지와 고농도의 혼합슬러지를 효율적으로 탈수하며, 유입 슬러지 농도 변화에 대응해 내부 스크류의 속도를 자동적으로 조절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운전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원심 농축기는 응집제를 투입하지 않고도 고형물을 90% 이상 제거할 수 있으며, 스크린 방식의 기계 대체용으로 사용되는 고액 분리기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돼 축산 폐수 처리장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무한기술 원심농축기

 

무한기술은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베어링 및 씰 교환 △밸런스 수정 △마모 부분 원상복구 △내마모용 소재 타일 부착 △제어 시스템 수리 △스크류·볼·기어박스의 제작납품 서비스 등을 시행해 전반적인 유지보수에 기여하고 있다. 윤종천 대표는 “인간과 환경이 함께 어우러져 살 수 있도록 더욱 친환경적인 기술 개발에 힘쓰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갖고 제품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