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도시농부, 가볍고 편리한 농기구로 고객의 편의를 책임지다 국내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으로 승부 최난 기자입력 2019-07-24 09:06:57

대구 북구에 위치한 도시농부는 △미니 곡괭이 △로타리삽 △수확용 삽 △무동력 관리기 △잡초 제거기 △알루미늄 자루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국내에서 직접 생산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해 주목받고 있다. 최근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작업을 위해 동사의 제품을 찾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미니 곡괭이를 새롭게 선보여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시농부 미니곡괭이 사진

 

새롭게 선보인 미니 곡괭이는 100%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오랜 기간 녹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약초 캐기와 같은 농업 용도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얼음낚시, 캠핑, 등산 등 어느 곳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기대되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단체로 주문할 경우 길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의미 있는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다.

 

 

도시농부 로타리삽 

 

도시농부 로타리삽Ⅱ은 심플한 오렌지색과 검은색으로 만들어졌으며, 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심어준다. 특수 강철로 제작돼 내구성이 강하며, 특허와 실용신안이 등록돼있어 신뢰성이 높다. 일반 삽보다 일의 능률이 5배 강하며, 작업 후 흙을 털어 세워 두면 되기 때문에 보관 또한 용이하다. 주로 텃밭을 가꿀 때 사용되며, 이 외에도 약초 캐기, 산소 잡초 제거, 도라지 캐기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수확용 삽은 땅속 작물을 수확할 때 주로 사용되며, 접고 펴는 작업이 용이해 보관이 더욱 간편하다.

 

무동력 관리기

 

동사의 무동력 관리기는 제초부터 운반까지 모든 작업이 가능하며, 주로 밭 배수로 작업, 로타리 작업, 잡초 제초 작업, 수확물 운반 작업 등에 활용된다. 키높이 조절 기능이 있고 혼자서도 작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작업 능률을 향상시켜준다. 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잡초 제거기는 특수 열처리된 SK5 소재로 제작돼 힘을 들이지 않고도 작업할 수 있어 극찬을 받았다.

 

환경이 급속도로 악화되는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도시농부의 이천희 대표는 “고객이 필요한 작업에 필수적인 아이템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와 더불어 디자인과 색상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어 심미적인 제품을 생산하겠다”고 약속했다. 끊임없이 제품의 성능을 연구하고 발전시키는 도시농부의 미래가 기대된다.

 

도시농부 www.rotarysap.co.kr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