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보링헤드의 자존심, ‘대원하이텍’ 마이크로보링헤드 제조의 외길을 걸어오다! 최난 기자입력 2019-09-11 15:20:55

대원하이텍의 마이크로보링헤드 (사진. 대원하이텍)

 

대원하이텍은 마이크로보링헤드 제조 전문 기업으로, 폭넓은 가공이 가능한 다양한 부속품을 상시 보유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보링헤드의 성능을 한차원 높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동사는 처음에 주문제작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했다. 이후 점차 수요자가 증가해 재고를 보유하게 됐고, 본격적으로 사업에 뛰어들었다.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변신을 거듭하고 있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BT30-MBH5820 (사진. 대원하이텍)

 

만족도 100%를 자부하는 ‘보링헤드’
부품 하나를 만들기 위해서는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해야 한다. 공구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공구를 사용하는 장비와 작업환경, 모든 것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대원하이텍의 류종목 대표이사는 일반적인 보링헤드의 속도 문제를 해결해 최상의 제품을 선보였는데, 디자인을 설계할 때 밸런스를 함께 구축해 제품의 성능을 높였다.

 

NT40-MBH7820 (사진. 대원하이텍)
 

실제로 대원하이텍은 보링경 Ø8~Ø400mm, 보링깊이 최대300mm까지 가능한 다양한 부속품을 상시로 보유하고 있으며 폭넓은 가공을 지원한다. 또한 슬라이드 후진 기능이 있어 이동량이 최소화되며 동시에 흔들림이 방지된다. 이러한 성능을 자랑하는 동사의 보링헤드는 다양한 크기의 모델로 준비돼 있어 특수산업에도 활발하게 사용된다. 소량다품종의 트렌드에 맞춘 전략을 펼치며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것이다.

 

한편, 30년이 넘는 시간동안 마이크로 보링헤드 제작에 힘써온 대원하이텍은 ‘완벽’을 추구하며 지속적으로 나아가고 있다. 제품의 성능뿐만 아니라 케이스까지 고려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세계 시장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대원하이텍. 그들의 노력이 세계에서 빛나기를 기대해본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