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슨기 업계를 선도하는 금영기계 자체적인 브랜드로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 최난 기자입력 2019-09-11 16:28:39

톰슨 플레이드 중형 (사진. 금영기계) 
 

대구에 위치한 금영기계는 톰슨기 제조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초기에는 톰슨기 부품 가공을 주력으로 삼아왔지만, 이후 완성품을 제조하는 방향으로 나아가 전국적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여기에 신속한 사후관리와 기술지원은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오토 핫 멜트 실링기 (사진. 금영기계)

 

동사는 자체적인 브랜드를 구축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제품을 라인업해 고객에게 대응하고 있다. 동사의 톰슨 플레이트는 면판의 흔들림, 떨림이 없는 국내 최초 더블 가이드 방식으로 제작됐다. 또한 기존 자동차 클러치를 이용한 동력전달방식을 탈피하고, 에어클러치를 채택해 동력의 전달 및 차단 능력을 보강시켰다. 여러 개의 센서가 장착돼 오작동이 방지되고 동시에 작업 효율이 향상됐다.

 

금영기계는 다수의 톰슨기 완제품이 상시 구비돼 있다. 사전에 제작해 제품을 공급하기 때문에 필요한 공정이 누락되지 않고,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에서 제조원가를 절감하는 상황이 벌어지지 않는다. 눈속임 없이 신뢰성 높은 제품을 공급하는 데에 힘쓰고 있어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고객은 현장에서 기계를 직접 테스트도 해볼 수 있어 더욱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반자동 핫멜트 접착기 (사진. 금영기계)

 

톰슨기의 플레이트는 프레스 작업 시 결과물의 퀄리티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동사는 특허를 획득한 기술력을 적용했으며, 인버터를 이용한 텐션 장치를 삽입함으로써 원자재가 흔들리지 않도록 고정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금영기계는 카탈로그 제작,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 등을 추진하며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최고의 품질, 거품없는 가격을 자랑하는 반자동 톰슨 프레스 및 수동 평판 프레스를 통해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는 금영기계. 그들이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며 더욱 활약하기를 기대해본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