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오토, 차별화된 브로칭머신으로 시장을 공략하다 가공공작기계 제조 기업으로 이름 알려 최난 기자입력 2019-10-10 11:41:44

 

우진오토는 브로칭 머신(내치가공 공작기계)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동사는 고객의 설비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동시에 작업 효율도 높일 수 있는 머신을 발명했다. 독보적인 기술력을 접목시킨 제품을 제공하면서 고객의 기술적 파트너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호평했다. 

 

 

브로칭머신은 다른 공작기계에서는 어려움을 겪는 원형 이외의 구멍 가공이 가능한데, 비교적 공정 과정이 간단해 자동차용 부품 및 전기부품 등의 일반 가공용으로 널리 활용된다. 뿐만 아니라 정확한 치수의 가공이 가능해 대량 생산용 기계에서도 중요시되고 있다. 

 

기존의 브로칭머신은 높이 문제로 천장이 낮은 현장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 문제점을 보완해 우진오토는 스페셜타입의 브로칭머신을 개발했으며, 고객에게 신속하게 공급하고 있다. 바닥 PIT 위에 설치하는 구조로 설계된 이 머신은 작업자의 상하 동선을 줄여줌과 동시에 낮은 위치에서도 작업이 가능도록 해 작업의 효율이 훨씬 높아졌다.

 

 

또한 기존의 장비는 바닥 굴삭작업을 통해서 장비 설치가 가능했지만, 우진오토의 브로칭머신은 바닥 굴삭작업이 필요 없어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슬로터 머신보다 최대 5~10배 빠른 가공 속도를 자랑하며 가격대가 저렴해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한편, 우진오토는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제작하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을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 기존과는 차별화된 성능을 자랑하는 동사의 브로칭머신이 고객의 작업 환경에서 최고 솔루션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