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기계전]플로발코리아(주), 한국기계전 통해 총판 제품 선보여 JCS HI Torque사의 제품 주목 김용준 기자입력 2019-11-04 09:45:13

2019 한국기계전에 참가한 플로발코리아(주)

 

배관기자재 전문서프라이어인 플로발 코버레이션의 한국법인인 플로발코리아(주)(이하 플로발코리아)가 지난 10월 22일(화)부터 25일(금)까지 4일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9 한국기계전(Korea Machinery Fair 2019)에 참가했다.

 

동사는 일본 배관자재를 국내에 판매하고 한국 배관 자재를 수출을 담당하는 기업이다. 이외에도 동사는 영국호스클램프 브랜드 JCS HI Torque사, 이탈리아 밸브 브랜드 CIMBERIO사, AIGNEP사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플로발코리아(주)가 전시한 JCS HI Torque사 제품

 

동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JCS HI Torque사 호스클램프 P-Clips JCS-SP60를 전시했다. 이 제품은 외부가 고무 재질로 제작돼 진동을 흡수하고 파이프나 케이블의 상처와 긁힘을 방지하고 UV 및 오존 저항력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특별한 보강 리브를 가지고 있으며 쉽게 변형이 발생하지 않는다.

 

JCS-HT300

 

이외에도 플로발코리아는 ‘JCS-HT300’도 함께 전시했다. 이 제품은 경도가 높은 스테인리스 재질의 제품으로 영국 해운청∙항공청∙로이드의 승인 제품으로 항공기 산업계의 지정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압력이 크게 필요한 곳에 고정을 시켜주는 장비로 스크류 나사부위가 전부 밴드면에 맞물리게 설계돼 직선식 하우징 구조에서 높은 내압성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한편, 2019 한국기계전은 △스마트 공작기계 △스마트 사출성형기∙프레스 △스마트 건설기계 △디지털 오토메이션∙모션컨트롤 △초정밀 시험검사∙제어계측기기 △3D 프린팅 △지능형 협동 로봇∙AGV∙제조용 로봇 △에너지신산업 △플랜트기자재 △첨단소재∙부품 △스마트 산업기계 △레이저∙판금 및 용접설비 등이 전시되며 약 70,000여 명의 참관객을 기록했다.

김용준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