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가 인정한 초경합금소재 전문 제조기업 (주)대강야금 다양한 제품 생산으로 고객 만족 실현 최난 기자입력 2019-11-04 15:03:07

 

대구에 위치한 (주)대강야금은 업계에서 인정받은 초경합금소재 전문 제조 기업이다. 1989년에 설립된 동사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사의 요구에 적합한 초경합금을 생산하고 있다. 초경합금소재 제조 기업이 약 60%정도 분포한 대구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어 업계의 눈길을 끌었다.

 

대강야금은 ‘고품질 제품생산’을 당사의 경쟁력으로 내세웠다. 많은 이들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해낸다고 자부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은 곳이 즐비하다. 그러나 동사는 내수시장에 맞춰진 이 특화산업에 포커스를 맞춰 사업을 진행하며,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대강야금의 제갈 갑 대표는 “고객 스스로가 우리 제품과 타사 제품을 사용해보면 알 것”이라며, “여러 비교를 통해 우리 제품의 장점을 몸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현장에서 인정받는 제품이 바로 대강야금의 초경합금인데, 가공 및 작업시간을 줄여주고 생산성을 높여줘 많은 이들이 호평했다. 품질에 있어서는 전혀 타협하지 않고, 100% 완벽한 제품만을 공급해 이와 같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었던 것이다. 이에 시장의 요구를 반영해 설비의 현대화를 실현하며 제품을 생산하고 있어 초경합금 자체의 품질이 더욱 우수해졌다. 

 

한편 동사는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측면에도 세심한 신경을 쓰고 있다. 단순 부품으로 취급되는 초경합금이지만, 동사는 기능적인 부문을 부각해 디자인해냈다. 특허청으로부터 디자인등록증을 발급받으며 제품에 대한 열정을 인정받은 것이다. 또한 기술개발과 인재육성에 최선을 다하며 도전하는 자세를 잃지 않아 업계에서는 찬사를 보내고 있다. 변치않는 고품질의 초경합금을 생산해내는 대강야금이 더욱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