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콤전자공업(주), 탁월한 제습기로 탄탄한 경쟁력 구축! 마이콤만의 기술력이 탑재된 ‘제어쿨센제습기’ 최난 기자입력 2019-12-10 14:41:10


‘제어쿨센제습기’로 유명한 마이콤전자공업(주)이 제습기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며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동사의 제품은 필터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절연성능 및 화재검출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해 업계에서는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다. 동사는 1998년부터 지금까지 고객의 ‘만족’ 하나만을 목표로 달려오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제습 효과는 물론 온도 유지에도 탁월!
마이콤전자공업의 제습기는 전장박스와 정밀기계장비를 유지할 때 특별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먼지를 상시 제거하고 화재를 감지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안전하고 깨끗한 공간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요즘같이 기온 변화가 급격한 시점에서, 자체적인 온도 관리 시스템이 구축된 해당 제습기를 사용하게 되면 잔고장의 위험 역시 없어지게 된다. 

 

여름에는 습기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온도를 낮춰 제품의 성능을 유지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결로방지 기능이 탑재돼있어 온도가 급격하게 내려가는 겨울에도 제품을 문제없이 활용할 수 있다. 스페이스 히터기능이 있어 온도를 유지하는 데에도 효과를 발휘한다. 

 

 

폭넓은 활용으로 기대감 UP
제어반 및 배전반을 비롯해 정밀기계까지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한 해당 제습기로 고객들은 제품의 성능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게 됐다. 더욱이 소비전력이 낮고 필터 교체 비용이 별도로 들지 않아 경제적이기까지 하다. 마이콤전자공업은 전기안전인증 및 전자파안전인증을 취득해 고객의 안전성 확보에도 기여하고 있다. 

 

특히, 동사는 기본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더하며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화재전원차단, 경보음, 온도하강, 회로진단 계측장비 등 고객은 각자의 사양에 적합한 제품만을 선별해 활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이렇게 많은 라인업을 확보한 데에는 오로지 ‘고객’만을 생각하는 조달환 대표이사의 열정이 있었기 때문이다. 조 대표이사는 “제품 규격별로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상세한 상담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면서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습기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마이콤전자공업, 그들의 제품이 모든 산업현장의 해결사가 되기를 바란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