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 업계의 선두를 달리는 대양H.T.M(주) 하이브리드 유압 프레스로 친환경 트렌드 충족! 최난 기자입력 2019-12-10 17:56:27

 

대양H.T.M(이하 대양H.T.M)이 프레스 업계의 선두를 달리며 기술력을 증명해보이고 있다. 동사는 국내에서 첨단 기술이 집약된 유압프레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초소형 절단기·절곡기부터 대형 유압프레스까지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특히 동사의 하이브리드 유압 시스템 ‘다이스포팅 프레스’는 높은 효율을 자랑해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친환경 트렌드에 적합한 시스템!
대양H.T.M이 선보인 ‘하이브리드 유압 시스템’은 강력한 힘과 우수한 에너지를 자랑하는 프레스다. 반응이 빠른 IPM 모터와 서보드라이브가 탑재돼 있어 압력 유압의 명령 신호 시에만 모터를 구동하기 때문에 에너지 측면에서 효율이 높다. 또한 대기상태에서는 매우 낮은 rpm으로 구동되기 때문에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다. 피드백 제어를 통해 발열이 최소화됐기 때문에, 발열 감소를 위한 별도의 쿨러를 장착하지 않아도 된다. 따라서 쿨러 사용에 따른 쿨링 타워 및 공장 내부의 배관 설치가 불필요하다. 이로 인해 생산의 편차가 줄어들었으며, 제품은 안정화됐다.

 

 

현재 국내에서는 ‘부하를 줄이고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이들의 하이브리드 유압 프레스는 이러한 조건에 적합한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더욱이 동사는 고객들이 원하는 사양에 적합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고객과 사전 미팅을 진행한 후 기계 구조를 설계 및 디자인하고 있다. 이로써 제조 기술력을 증명해보인 셈이다. 

 

한편 대양H.T.M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객의 피드백을 통해 제품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용자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제품의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신뢰를 형성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동사의 제품이 산업 전반에서 최적의 파트너로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