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뱅크석산, 레드히터로 겨울의 온기를 선물하다 따뜻한 온도부터 경제적 난방효과까지 모든 조건 충족시켜 최난 기자입력 2020-01-10 14:19:20

 

툴뱅크석산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레드히터’를 선보였다. 최저의 전기 소비로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이들의 히터제품은 많은 산업 전반에서 획기적인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동사는 최첨단의 기술이 접목된 히터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겨울철에는 건강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온도 변화가 급격한 요즘에는 더욱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동사의 히터 제품은 실내를 따뜻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건강 관리에도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해당 제품을 찾고 있다. 세라믹 첨단 가공 기술로 인해 미세혈관의 확장, 신진대사 강화 등에 도움을 주고 있어 사용자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다. 실내 환경 온도에 변화가 생기면 자동으로 제어하는 차단기가 부착돼있어 사용자는 안전하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다. 더욱이 신기술 디지털 기술로 자동으로 컨트롤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효율이 높아졌다. 또한 이동식으로 설계돼 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스위치를 작동시키면 바로 열을 발산할 수 있기 때문에 내부의 온도를 손쉽게 향상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높은 열을 발생시키는 히터는 부피가 크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히터는 발열 기술이 부족한 단점이 있는데, 동사의 히터는 적합한 크기에 최적의 효율을 발휘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해당 제품을 희망하고 있는 것이다.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레드히터는 특수 세라믹 열판과 열선으로 제작돼 가열시 원적외선이 발산된다. 따라서 인체나 식물에도 이로운 작용을 하게 돼 건강을 고려하는 사용자까지 만족할 수 있게 됐다. 적은 연료로 사용자가 원하는 거리까지 열을 발생시킬 수 있어 호평을 받았다. 

 

한편, 툴뱅크석산은 산업현장에서 필요한 공구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기업이다. 세계적인 브랜드의 제품을 취급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최적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이번에 ‘레드히터’로 고객들을 감동시킨 툴뱅크석산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기업으로 나아갈 것임이 분명하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