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와후론텍, 고객 맞춤형 산업용 씰&팩킹 제공 고객의 만족 최우선 정하나 기자입력 2020-01-10 11:24:29

태와후론텍 조순식 대표

 

테프론 전문 기업 태와후론텍은 오링, 리데나, 팩킹, 립씰, 메카니칼씰, 에너자이드씰, 글라이드링 등 특수씰 분야의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산업용 씰&팩킹 제조 기업이다.

 

태와후론텍 조순식 대표는 “특수씰을 생산하는 기술은 탑클라스 기술이기 때문에 과거에는 선진국에 의존하는 구조를 가졌다. 또한 고무와 씰을 결합할 때 눌림값을 고려하는 등의 전문적인 특수씰 관련 인력도 국내에서는 많지 않은 상황이였다. 또한 엔지니어링플라스틱, 고무, 테프론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기업도 거의 없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당사는 데이터, 눌림값 선정, 재료의 특성 등에 대한 연구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했다. 이에 당사는 국내에서도 특수씰을 제조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났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타사 테프론 기업은 법용 제품만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생산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당사는 업계 30년 경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재 선정, 모델링, 제품 제작, 열처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테프론 관련 부품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태와후론텍이 제조하는 제품이 장비에 탑재되면 수명을 늘려줄 수 있다. 조순식 대표는 “씰이 망가져서 장비가 고장하는 사례가 많기 때문에 튼튼한 씰이 장비에 탑재돼야 장비의 수명을 늘릴 수 있다. 이에 따라 고품질인 당사의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고 있어 태와후론텍의 제품은 의료, 식품, 제약, 유압, 진공, 교반, 원심분리기 장비 등에 공급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태와후론텍의 제품은 특수한 환경 대응에 있어 특히 강점을 지닌다. 오랫동안 축적해온 소재 기술과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는 것이다. 조순식 대표는 "수입 제품으로도 문제를 해결하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요구하는 특성에 맞는 제품을 개발해주는 사례가 있다. 이 같은 기술력이야말로 태와후론텍의 중요한 저력"이라고 강조했다.

 

조순식 대표는 “고객들이 원하는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발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하나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