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피엑스 플로우 테크놀로지(주), 코로나19 극복에 앞장서다 대구·경북 지역 경제 활성화 도모 최난 기자입력 2020-03-09 09:37:41

<편집자 주>
압축공기 청정기기 전문 기업 에스피엑스 플로우 테크놀로지(주)가 코로나19 바이러스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에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해당 물품은 확진자와 자가격리자 등이 있는 기업 및 콤프레샤 기업들에게 우선적으로 전달됐다. (주)수호테크와 에이스테크는 본사 지원 정책에 따라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대구·경북 지역의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수호테크가 전달한 긴급 구호품 (사진. 수호테크)

 

코로나19 극복 위한 선행 실천
에스피엑스 플로우 테크놀로지(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이들은 지난 3월 5일(목) 각종 생필품, 마스크, 손소독제가 담긴 구호물품을 전달하며 코로나19를 조속히 극복하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현재 대구·경북 지역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여러 단체에서는 구호물품과 성금을 전달하며 함께 극복하자는 의지를 전달했다. 


에스피엑스 플로우 테크놀로지(주) 역시 이와 같은 뜻에 동참해 위생용품 및 방역용품,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본사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대한민국 전체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면서, “그중에서도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에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함께 아픔을 나누고 극복하면 이러한 위기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며 희망찬 메시지를 전했다.

 

수호테크가 긴급 구호품을 전달했다. (사진. 수호테크)

 

본사 지원에 동참하다
코로나19로 인해 전국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지만, 대구·경북 지역은 압도적인 확진자 수치로 인해 직격탄을 맞고 있다. 특히 증가하는 확진자와 사망자 수치에 따라 많은 국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에스피엑스 플로우 테크놀로지(주)는 대구·경북 대리점 (주)수호테크(이하 수호테크)와 에이스테크에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양 대리점은 본사의 깊은 뜻에 동참하며, 그간 형성된 인프라를 중심으로 제품 공급을 확대했다. 


이들은 코로나19 확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이나 콤프레샤 기업 등 자가격리로 인력 부족의 문제를 겪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물품을 전달했다. 


수호테크는 대구·경북 기업들을 대상으로 구호물품을 전달하는 한편, 본사의 지원 정책의 의미도 함께 전하며 상생을 도모했다. 


수호테크 관계자는 “본사에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이와 같은 물품을 전달하게 된 것 같다”면서, “본사의 깊은 뜻을 이어 수호테크도 대구·경북 지역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 극복하고 새롭게 도약할 것!
이번 지원에서는 본사 에스피엑스 플로우 테크놀로지(주)와 대구·경북 대리점 수호테크 및 에이스테크의 협업이 단연 돋보인다. 양사는 그간 협력 체계를 통해 확고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집중해왔다.


이들은 이번 코로나19 위기를 발판삼아 더욱 향상된 제품과 기술노하우를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바이러스 및 경제둔화로 인해 침체된 기업이 많은 상황이지만, 두 기업은 이에 굴하지 않고 보다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고객사를 찾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양사는 에너지를 세이빙하고 절감된 전략 비용으로 투자비를 회수할 수 있는 ‘상변화식 에어드라이어 PCM 시리즈’를 제안하며 고객사의 전력 절감에 기여하고 있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