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크러텍, 사회 봉사활동 공로 인정받아 표창장 수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크러텍 최난 기자입력 2020-03-13 15:35:58

(주)크러텍 남궁봉준 대표이사가 표창장을 수여했다. 


‘효 늘사랑 나눔회’가 (주)크러텍(이하 크러텍) 남궁봉준 대표이사의 봉사활동 공로를 인정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남궁봉준 대표이사는 그간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솔선수범해 타인의 귀감이 돼 이와 같은 상을 수상하게 됐다.

 

시흥시는 시정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효 늘사랑 나눔회와 남궁봉준 대표이사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상을 전달했다.

 

남궁봉준 대표이사가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효 늘사랑 나눔회는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사단법인 봉사 기관으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봉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 단체는 매년 2회 이상 어르신, 사회적 약자, 돌봄이 필요한 계층 등을 대상으로 행사를 개최하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있다. 

 

아울러 연령이 높은 고령자를 대상으로 연간 1,000여 명씩 초청해 위안잔치 및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해당 기관은 촬영한 사진을 무료로 액자에 담아 선물하며 어르신들의 장수를 기원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사회가 점차 각박해지면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에 대한 소외 문제가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크러텍 남궁봉준 대표이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와 같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남궁봉준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수행해왔다”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러텍은 차별화된 플라스틱 사출성형 관련 설비를 제조하며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들은 최근 신공장을 건립하며 기업의 브랜드 위상을 제고하는 동시에, 생산 능력을 확장하며 세계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