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광 자동절단기, CO2용접기 등으로 용접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경산업 임대, 판매, 수리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다 최난 기자입력 2020-03-24 09:35:29

 

동경산업이 다양한 용접기 라인업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특수용접기 및 용접자동화를 제안하고 있다. 이 기업은 유광공업의 ‘자동절단기’ YK-150을 비롯한 ‘CO2용접기’, ‘알곤용접기’ 등을 도입, 고객의 용접에 최적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이들은 이번에 신품 에코전기 인버터 CO2/MAC 500CE 용접기를 도입하며,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공급하려 한다.

 

 

그간 동사는 용접기 임대 서비스를 시행하며, 임대 및 구입 고객들의 파트너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에도 역시 고객의 효율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와 같은 장비들을 도입하게 됐다. 해당 용접기는 복잡한 조건에서도 전류가 안정적으로 흘러, 보다 안전한 작업의 용접 수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용접 시스템에 비해 단락전류 및 출력전압이 훨씬 정밀해 많은 전문가들이 호평했다. 

 

 

해당 기업은 지난 번 유광공업의 ‘자동절단기’ YK-150을 도입한 바 있다. 이 유광 절단기는 경자동 가스 절단기로, 직선절단, 원형절단, 손안내 절단 등이 가능하다. 특히 원형 절단의 경우 1,200m까지 절단이 가능하며, 6~50㎜의 두께도 손쉽게 절단할 수 있어 업계에서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다. 동사는 가볍고 편리한 제품을 구비해 더욱 많은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또한 동사는 다양한 용접기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한 사양에 맞춰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동경산업의 ‘CO2용접기’와 ‘알곤용접기’는 높은 효율을 자랑해 많은 이들이 해당 제품을 찾고 있는데, 이로써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도 보다 경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동사가 보유한 용접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작업의 효율을 높일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아울러 휴대가 간편해 어느 작업장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동경산업은 고객들이 필요한 사양의 제품을 확보, 빠른 시일 내에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이들의 서비스에 따라, 고객들은 불편함 없이 용접의 솔루션을 얻을 수 있게 됐다.

 

한편 용접기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은 많지만, 막상 구입하기에는 부담을 느끼기도 한다. 특히 일회성의 용도로 제품을 활용하게 될 경우, 구입하기에는 더욱 큰 어려움이 따른다. 동경산업은 이와 같은 고객들을 위해 임대 서비스를 제안한다. 이 기업은 용접기에 대한 모든 것을 제공하며, 지역 사회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