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게차 매매 및 렌탈 전문 기업 두산지게차, 가장 적합한 장비를 제안하다 30년 이상의 노하우로 최적의 서비스 공급 최난 기자입력 2020-03-26 14:11:04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두산지게차가 지게차 매매 및 렌탈 전문 서비스를 시행해왔다. 이 기업은 그간 오랜 기술과 노하우로 고객의 물류에 최적화된 장비를 공급했다. 두산지게차 관계자는 “고객의 물류 현실에 가장 적합한 장비를 합리적으로 공급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며 업계의 기대를 모았다.

 

동사는 대우, 두산 등 국내 유명 브랜드의 전동차를 취급하며 전문적인 기술을 축적했다. 이후 중고 전동지게차 매매에서부터 렌탈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안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해당 기업은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전동차를 공급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호평하기도 했다. 

 

두산지게차는 안전하면서도 효율 높은 지게차를 추천한다. 이들은 숙련된 전문 정비기사들이 직접 정비를 완료한 장비를 제공하며, 고객의 효율을 높이고 있다. 아울러 지속적인 사후관리까지 제공하며 고객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실제로 현장에서는 지게차 브랜드를 비교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도 하는데, 동사는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에 최적의 제품을 추천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두산지게차는 신제품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렌탈 서비스’까지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동사는 고객의 문의가 들어오면 작업 현장에 적합한 기종과 규격, 옵션 등을 설명하며 최고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어 계약이 체결되면 장비점검 및 시운전을 통해 장비를 확인하고 장비인수증을 발급한다. 

 

 

특히 제품 렌탈의 강점은 바로 유지보수에 있다. 구매 시에는 고객이 직접 제품에 대한 관리 부담을 안게 되지만, 렌탈 서비스에서는 이와 같은 걱정이 필요 없다. 두산지게차는 매월 1회 이상 사전 정기점검을 실시, 장시간 정비 필요시 대체장비를 투입한다. 따라서 사용자는 안심하고 제품을 활용하며, 계약 만료 시까지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지게차는 기종과 규격 등이 다양하기 때문에, 장비 선택에 있어서는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여기에 최근 H사, D사 등의 국내 유명 지게차 브랜드가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시장의 성장 가능성은 더욱 높아졌다. 이 브랜드 기업들은 최신 장비와 기술들을 앞세워 세계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산지게차 역시 현장에 가장 최적화된 장비 선택을 지원하며,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 매매에서부터 렌탈까지 서비스를 확장,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힐 방침이다. 동사는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고객의 물류 현실에 맞는 적합한 장비를 공급”하겠다는 의지 아래, 더욱 다양한 제품 확보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어 주목을 받았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